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기

부평 평리단길 디저트 맛집 추천 - 카페 '접견실'

by 여행가 맘 2023. 2. 22.
반응형

팬케이크 맛집답게 계단으로 올라가자마자 
팬케이크 포스터들이 벽 가득 붙여져 있었어요. 2층에
문이 오른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인데 
왼쪽문으로 들어가야 접견실이 나옵니다.
오른쪽은 일반 사무실 같았어요. 

제가 앉은 좌석에서 찍은 가게 내부인데 
제가 앉은 좌석이 개별 룸처럼 정말 아늑하고 좋았어요. 
가게 내부가 좁은데도 분위기가 차분해서 대화하기 좋았어요. 

요즘 카페에서 커피를 시키면 양이 적은데 
여기는 다른 곳에 1.5배 크기의 잔에 가득 채워주셔서 놀랐네요.
먹어도 줄지 않는 혜자 아메리카노였어요. 

오늘의 주인공 팬케이크입니다.
저는 팬케이크 중에서도 대표 메뉴라고 적혀있는 
커스터드 팬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보통 디저트랑 먹을 때는 달콤쌉쌀의 비율을 지키기 위해 아아를 시키는데 
이 팬케이크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달콤한 음료랑 먹어도 어울릴 것 같아요.
다음에는 초코 팬케이크 시그니처 접견 커피를 시도해봐야겠어요.

나의 행복지수 : 🥰🥰🥰🥰🥰

 

접견실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서 왼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수요일 휴무 

그 외 요일은 12:00~22:00

21:00 라스트오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