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기

황태본가 - 여의도역에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백반집

by 여행가 맘 2023. 2. 24.
반응형

황태국 9000원
황태국에 새우젓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적혀있어서 
바로 넣어서 국물 맛을 봤는데 정말 다르더라고요.
황태국 먹으면서 처음 느껴보는 맛이었어요.
훨씬 국물이 깊어진 느낌. 
전 워낙 간이 센 걸 좋아해서 중간에
한 번 더 새우젓을 넣어서 먹었어요.
처음엔 과연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가서 조금만 넣었거든요. 

시래기국 9000원
시래기국은 간이 세게 된 상태로 나와서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엄청 큰 국그릇에 나와서
저는 바로 공깃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시래기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건더기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백반 반찬들도 이렇게 집반찬처럼 다양하게 나와요.
콩나물 무침은 중간에 다 먹었더니 
한 번 더 리필도 해주셨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