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시흥 물왕리 맛집 추천 정통 보리밥 후기

by 여행가 맘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초보백일 챌린지 하는
블초백  회원 오프 모임이  있어서
물왕리에 있는 정통 보리밥집을
선정해서 만나기로 했어요.
전에 있던 집에서 건물을 헐고
새로운 건물로 이사를 하셔서
멋지게 꾸며  놓으셨고
테이블에  의자도 있어서  편하네요
전에는 좌식이었는데 의자에
앉아서  막으니  좋더라고요.^^
전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주차장에 주차 관리분도
있으시더라고요.^^~~~♡♡♡♡♡

정통 보리밥집 건물

입구의 꽃으로 패츄니아와
여러 가지 다육이와  바위솔로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가마솥 보리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보고 가마솥 보리밥 정식을
1인당 13,000원 가성비 좋은 걸 시켰습니다.

여러 가지 나물을  넣고
보리밥  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정통 보리밥집 셀프 코너

도토리 묵도 맛있네요.

정갈하게 잘 되어 있네요.
쌈채도 다양하고
곰보배추도 있어서 많이 갖다 먹었어요^^

정통 보리밥집 모듬 나물

깨를   절구에 바로 갈아서
먹습니다.

쌈채도 아주 싱싱하고 맛있었고
역시 쌈은 싱싱하게 생명이지요.

콩 비지탕


오랜만에 먹어보는 콩비지가 너무 맛있고  고기도 들어  았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밖에도 안에도   아기자기
꾸며놓으셨네요.~~~ㅎㅎㅎ

가마솥 보리밥

오랜만에 먹어보는 보리밥이네요.
집에서 보리밥 잘 해먹기란 힘들잖아요.
6명 모두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고
하루 종일  뱃속이  편했네요.
역시 우리 음식입니다.

다 먹은 후  밖에 있는 파라솔 밑에서
대화를 나누며
새로운 색의 페츄니아와
바위솔을  구경했어요.

건강한 음식 찾으시는 분들은
모임 있을 때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올 때 계산하는 곳 앞에
마른 누룽지가 있어요.
전부터 있었는데 계속 유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