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부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타볼라의 맛있는 오일파스타와 스테이크

by 여행가 맘 2023. 8. 24.
반응형

 

라타볼라 입구

이곳 예약 하셔서  맛집 안내해 주신 원장님 감사해요

대접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얀 테이블 보가 기분을 좋게 합니다
우리가 식사 한  룸

조용하게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렌지 에이드로 주문했는데  생과일로 만들어서 맛있네요

라타볼라 유기농 빵

빵이 고소하고 식감이 좋다 했더니  1층에 유기농빵 매장이 있으셔서  역시 이유가 있어  맛있었네요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를 골랐어요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를 역시 잘 선택했어요

건강한 밀가루와 건강한 맛의 식탁이네요^^~~~

라타볼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일 파스타
라타볼라의 오일파스타는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집니다. 탱글탱글한 파스타면과
다양한 신선한 채소, 고소한 향신료,
그리고 풍부한 소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합니다.
한 입 먹으면 입 안에서 파스타의
식감과 재료들의 조화로운 맛이
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라타볼라의 스테이크는 고급 재료와
전문적인 조리법으로 준비됩니다.
고기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씹는 순간 입 안에서
고기의 풍미가 퍼져나갑니다.
외부는 바삭하고 내부는 부드러운
고기의 조합은 입맛을 사로잡고,
고급스러운 소스와 함께 음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타볼라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요리법으로 만들어지는 음식들은
이탈리아의 맛과 정서를 그대로 전달해 줍니다

 

아이스크림 위의 땅콩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커피 고=조금 부어서 아포가토 만들어 먹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