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기

안산 카페 레인보우 312 방문 리뷰

by 여행가 맘 2023. 4. 15.
반응형

입구 문이 노란색이라 눈에 띄네요  찾기가 쉬웠어요  지하에  주차하기도 쉬웠어요

내부 홀이 크고 멋져요 !!!
안산 레인보우 312 카페는
경기도 안산 위치한 유명한 카페 중 하나예요.  오늘은 낮 이여서 그런지 한산 하고 조용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유기농 커피와 수제 디저트가 유명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있는
음악,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여, 사람들이 다시 찾게 되는 곳이예요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화장실 안도 깨끗하네요

골고루 먹어 볼려고 여러가지 시켰어요
대파와 양파 맛이 나서 위에 얹은  크림이 맛있네요

룸을 예약해서 가운데 룸을 사용했어요
챗봇 GPT 사용법 .google docs 사용법을 열정 짱이 장현옥 강사님께 배우고
숏폼 배운 것을 하루 1개씩 올리기로
했어요

맨 위에 있는 좌측의 패션 후루츠 골랐어요  차게 해서 먹는 음료도 맛있네요!!!
라떼 .허브차를 주문했어요
안산 레인보우 312 카페 메뉴
-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바닐라라떼
- 카페모카
- 헤이즐넛라떼
- 고구마라떼
- 자색고구마라떼
- 유자차
- 자몽차
- 히비스커스 차
- 그린티 라떼
- 스무디 (딸기, 망고, 블루베리 등)
- 수제 케이크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초코케이크, 녹차케이크 등)
- 수제 쿠키 (다크초코쿠키, 화이트초코쿠키, 오트밀쿠키 등)
맛이 깔끔해서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주방도 깨끗하게 잘 정돈 되어 있네요^^

맛있는 디저트가 많네요  디피도 예쁘게 해 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