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오늘은 화이트 데이 꽃집 방문 리뷰

by 여행가 맘 2024. 3. 14.
반응형

 

입구 간판   다양한 클래스가 있네요
저녁 시간에 이용하기  좋겠네요

 

 

 

앞에 무인자판기가 있어서
언제든  24시 내내 사갈 수 있으니까  좋습니다.
요즘에는 꽃집들도  키오스크처럼
생화 꽃 자판기들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  070  4366  5765

                    010  3098  5755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262 (중동)  이안더클래식 B동 127호 

 

 

 

위치    부천 신중동역   다이소 길  건너편  대로에 있습니다

 

 

그라시아스 플라워 입구

예쁜 꽃다발을 만들어놨네요.
  
튤립의  꽃말은  고백입니다
그래서 화이트 데이에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려고요!!!

백합의 꽃말은  변함없는 사랑입니다


화이트 데이는 일본에서 시작된 기념일로, 일본에서는 3월 14일에 기념합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일본의 사탕 제조업자들이 밸런타인데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마케팅 전략이라는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에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에,
화이트 데이에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것이 제안되었습니다.

상업적인 면이 좀 있다지만 ~
그래도 순수하게  1년에 한 번쯤은 이렇게 꽃을 받아보고 싶어서
찬성하는 편입니다.
화이트 데이에는 백합, 장미, 튤립,  수국, 라일락, 안개꽃
등의  꽃 선물과 향수를 선물하면  좋습니다

수국

핑크 수국의 꽃말은  진실한 사랑입니다

토끼 인형이 귀여워서 마음에 드네요

 

 

나뭇가지를 이용해서
자연 친화적으로 작품을 만들어놓으셨네요.

아스파라거스

 

삼각잎 아카시아

저도  삼각잎 아카시아  처음 봐서  신기한데  꽃은 노란색인데   미모사를 닮았네요.

벚꽃이 화병에서 예쁘게 피었네요.
설유화
디시디아

길게  늘어선  행잉 화분
디시디아가  싱그럽습니다~~~

커피나무 열매
소형 포트에 봄 화분들~
보석 금전수
앵무새가 살고 있어요 새 소리가  아름답네요

 젊잖게  얌전하게 잘 있어요  문을 열어 놨는데도  날아다니지  않습니다

그라시아스 플라워의  녹색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장미


흰 장미의  꽃말 ~순수한 사랑
화이트 데이에  사용하려고
흰 장미와  흰 튤립이 많이 있네요.
흰색  장미  라인에  금색을  발라서
엄청 고급스러워요

캘리그라피 예쁜 엽서들도 많네요.

 

 

 

 

 

이렇게 센스 있고 예쁜  캘리그래피 엽서  너무  멋집니다 

 

 

 

검색해 보니 이렇게 다양한
꽃다발들이 있는데  이 꽃들 중에서
꽃을 보시고  그라시아스 플라워  가셔서
직접 선택하셔서 만들어
달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다양한 꽃다발들도 많은데
가까운 곳에서  너무 무리하지 않고
적당한 가격으로 마음만 전하면 되겠네요.
이곳은 5만 원 정도면  커다란
꽃다발을 살 수가 있어요.
마음에 드는  꽃다발을 살 수 있더라고요.
남자 손님이 와서 사가는 것을 봤어요.


고백하는 거 아니고 성의를  표시하고 싶으면
이렇게 작은 꽃다발도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작고 귀여운 꽃다발들~

오늘도 화이트 데이로 인해서
가슴 설레고 또 누군가를 위해서
꽃말을 알아 가고
또  꽃을 선택해 보는
행복한 시간 되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오늘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을  선물  받고 싶네요.

미리  귀 뜸을 해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