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기

시흥 장곡 코다리 명가 리뷰

by 여행가 맘 2023. 5. 8.
반응형

새로 오픈해서 깨끗해서 좋아요

시흥 장곡 코다리 명가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코다리 전문 식당
이예요  이곳에서는 산지에서 직접 공급받은 신선한 코다리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코다리 전문 조리사가 직접 요리를 하기 때문에, 코다리의 신선함과 맛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 코다리 뿐만아니라 다양한 해산물 요리도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도 좋아요.

시흥 장곡 코다리 명가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명한 코다리 전문 식당 중 하나예요
저도  건강에 좋은 음식 이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코다리 찜에  시래기를 추가했어요
시래기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건강에도 좋고요

아래는 단호박 명태 갈비

 

겨자 얼갈이 김치가 맛있어서 리필 해 먹었네요

 

코다리 찜은 단백질과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해요. 

 코다리는 단백질의품질이 높아,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아미노산을 다양하게 공급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코다리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돼요 .
코다리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인
인과 칼슘은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해요

매콤 단호박 명태 갈비

매콤 단호박 명태 갈비를 언니가 조카와 딸과 저를 사 주었네요 

명태에 들어 간 갈비는 처음 먹어봅니다~~~ㅎㅎㅎ

매콤하니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남아서 포장해 왔어요
다음날 맛있게 먹었네요

돌솥밥과 누룽지가 맛있어요
그래서 갈때마다 돌솥밥을 주문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