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일본 라면이 먹고 싶은 날

by 여행가 맘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 싶거나 당기는 음식이 있으면 바로 먹는 나와 딸~~~ㅎㅎ

일본 라면이 먹고 싶다는 딸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도 풀 겸  이야기 나누며 기분 좋아지라고 찾은 곳

맛있게 먹고 나니

하루 기분 나빴던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결과가 됐어요

직원 분들이  젊고 친절하네요!!!

스트레스받으면 매운 음식 먹는 딸과  함께 가서 

일본 여러 번 갔어도 안 먹던 일본 라면 먹었는데

메뉴를 잘 선택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위치는 시흥능곡역 프랑드르에 있어요

마제소바 11,000원  

매운지로라멘 13,000원~ 작은 양을 시켰는데도 양이 많네요^^

가성비 좋은 착한 가격이네요

양도 푸짐 하네요~~~ㅎㅎㅎ

코이라멘  매운 지로라멘

넘칠 듯 가득 나오네요~~~ㅎㅎ

코이라멘  마제소바

매운지로라면 먹다가  마늘을 두개  마늘 누르는 기구로

마늘 짜서 넣으니 맛이 훨씬 좋다고 하네요

마제 소바를 버무려서 먹으니 양념이 많고 좋네요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안 남기고 싹싹 다 먹었어요!!!

아기는 뭘 먹을까? 

궁금하네요~~~ㅋㅋ

한 모퉁이의 사진들 ~~~

덕후가 생각나네요

캐릭터도 있어요~~~ㅎㅎㅎ

코이라멘 내부 홀 모습

밖이 보이게 탁 트여 있어서 답답하지 않네요

이렇게 또 하루를 마무리 하네요

내일이 디지털튜터 자격증 시험인데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다가  바람 쐬러 오니 기분은 좋아졌어요^^

다음에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