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공간

주안역고시원 조아스테이 프리미엄 고시텔 ~ 편안한 환경과 교통시설

by 여행가 맘 2023.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안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의 조아스테이 주안역점을 소개합니다

고시원 문화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입주해도 걱정이 없어요~~~

올 리모델링 해서 깔끔하고  침대, 책상, 1인 투도어 냉장고

수납장 모두 새것이네요

딸이 지내기 좋겠네요

 

주안역 고시원 조이스테이 룸

주안역 고시원 조아스테이 화이트의  책상, 의자, 투도어 냉장고, 행거, 수납장,

개별 와이파이,  수납장 새것으로 비치했네요

주안역 고시원 조아스테이

전입신고 가능하며 택배함도 있어서  택배 받기도 좋네요~~~ㅎㅎ

주안역 고시원  조아스테이  침대 커버도 새 것으로 교체

아늑한 느낌의 방이라 너무 좋고 널찍한 책상 공부 하기도 좋겠네요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룸이 큽니다

원장님  인상 선하시고 친절하셔서  마음이  놓입니다!!!

수도세, 전기세, 관리비, 난방비 인터넷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서 간단하고 편리하네요

1인 개인 공간으로 충분해서 만족합니다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방화문과 안전한 새 도어락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아름다운 세면대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세탁실  건조기가 먼지까지 잡아줘서 짱!!!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책 까지도 제공 주네요

도서관 갈 필요 없이 베스트셀러 보니 가성비 갑이네요~~~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아늑한 방

병원 실습생 사용하기 어울리는 방입니다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복도도 넓고 조명등더 멋지네요^^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투도어 새 냉장고

방 안에 신발을 벗어 놓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분실 염려 없고 좋네요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깔끔한 주방

주안 고시원 조아스테이 복도

 

조아스테이 정성껏 꾸며서 영상을 찍었어요
https://open.kakao.com/o/sUipk2Ce

조아스테이 1:1 카카오톡 채팅방 문의입니다



주안역점 조아스테이 지도




반응형

댓글